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지스(LED)코인 전망 및 시세

by dlscjsdurh 2022. 8. 4.

레지스(LED) 코인 전망 및 시세 

레지스(LED)코인 전망 및 시세

비트코인이 드디어 ATH를 달성했습니다. 달성을 넘어서 강하게 치고 올라가는 중입니다. 해외 시세 기준으로 67.9K까지 상승하며, 정말로 연말에는 100K를 볼 수 있을까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또한 4820달러까지 상승하며, ATH를 갱신하였습니다. 지난주 메타버스와 NFT 관련 코인들의 상승에 이어서 이번 주에는 1,2대 장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지속되는 상승으로 암호화폐 전체 시가총액은 3조 달러를 넘어서며 계속적으로 자금이 유입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대로 이어지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정부와 프로젝트를 많이 진행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레지스(LEDGIS) 코인입니다. 레지스(LED) 코인이란? 레지스란 LEDGER라는 원장을 의미하는 단어와 AEGIS 방패, 수호를 의미하는 단어가 합쳐져 만들어진 의미를 담은 코인으로 참여자들의 신뢰와 이익을 지켜낸다는 다수가 활약하는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블록체인기술연구소라는 기업에서 만든 국내 토종 코인이며 작년 12월 창립 2주년을 맞아 기념 세미나 & 블록체인 기술 시상에서 신기술분야 대상 수상하고 국내 다양한 공공기관들과 협업관계에 있으며 자체 월렛을 가지고 있고 얼마 전 제주 디지털 콘퍼런스를 통해서 국내 최초 DID기술 시연 생중계를 하여 국내 토종 코인으로 아이콘처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메이저 코인으로 날아오를까 기대가 됩니다. 두 코인 모두 핵심기술이 DID인건 공통이라 코로나로 인해 바뀐 일상에서 가장 현인류에게 초유의 관심인 신뢰 부분에 중점을 둔 거 같습니다. 레지스 코인은 DID기술 즉 신원확인증명 기술로 국내 백신 여권과 밀접한 연관이 생기지 않을까 싶고 블록체인연구소는 국내 최초로 제주디지털센터와 함께 선보인 디지털허브센터로 제주형 뉴딜 전략에 주축이 될 전망이 보이면서 여러 좋은 전망들을 계속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레지스(LED) 코인 정보

총 발행한도 1,000,000,000 개 (10억) 레지스는 현재 국내 거래소인 고팍스에 상장돼있고 3월에 상장되었으며 이제 상장된 지 2달 된 신생 코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개발은 몇 년 전부터 해왔지만 고팍스는 국내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과 더불어 5대 거래소라고 알려져 있고 이번 특금법에도 안심하고 거래해도 될 국내 거래소라고 생각하기에 고팍스에 상장돼있다 해도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다만 다른 거래소 상장이 아직 없는 건 조금 투자하기 위험해 보이기도 합니다. 최근 비트코인 빅쇼트로 인해서 모든 암호화폐 코인들이 가격 박살이 났는데 레지스도 피해 가지 못하고 현재 2000원 중반 가격에서 머물러있습니다. 앞으로 비트코인이 더 떨어진다면 레지스는 2000원 초쯤에서 잡아보시길 권합니다.

레지스(LED) 전망

쟁글 신용도 평가 'BB' 획득하였습니다. 가상 자산들의 신용도 평가는 대부분 공신력 있는 정글에서 이뤄지고 있는데요. 레지스는 'BB' 등급을 받았습니다. 눈여겨볼 점은 회사 정보 및 팀 역량이 HIGH 등급과 기술 감사나 법률 검토는 VERY HIGH 등급입니다. 이 부분만 봐도 신뢰성을 확보한 프로젝트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레지스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시면 현재 하고 있는 프로젝트라던가 레지스의 파트너사들을 봤을 때 정부기관부터 국내 대기업들까지 다양하게 엮겨져있고 NH투자증권에서 투자를 받은 비즈니스적으로도 탄탄해 보이는 여타 업비트 김치 코인들보다 뒷심이 좋아 보이기 때문에 지금 가격이 꽤 바닥인 거 같은데 잡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메인 넷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관련 Dapp들의 성장도 가속화될 것이고, 글로벌 거래소의 추가 상장 또한 된다면 아마도 고팍스 거래소에서 예전에 상승하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생각이 들지만 한편으로 총 발행량 10억 개 중에 유통량이 500만 개도 안되고 매달 고팍스에 15만 개씩 유통량이 풀린다 하니 가격 상승면에서는 지금 굉장히 힘든 시기가 아닐까 하여 투자하실 분들은 거시적으로 보시고 조금씩 지금처럼 가격이 낮을 때 모아 가시는 게 현명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레지스(LED)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투자에 대한 선택은 본인의 책임이며 매매를 할 때는 항상 신중히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0